News Release:
2021. 06. 02.
감신대 학부 졸업 해외유학생 소식
(감신대 학부 조재준 졸업생 Perkins School of Theology(퍼킨스 신학교)에서 Bishop John Wesley Hardt Award 수상)

감리교신학대학교 학부를 졸업하고 Perkins School of Theology 석사 과정 중에 있는 조재준 학생이 Bishop John Wesley Hardt Award를 수상하였다. 본 상은 Perkins School of Theology를 담당하던 John Wesley Hardt 감독을 기념하며, 1998년 Perkins 학생회에 의해 설립된 상으로 졸업을 1년 앞둔 학생 중 교수, 직원, 학생 대표의 심사를 통해 한 명의 학생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그는 Perkins School of Theology에 입학할 당시부터 Bishop John Wesley Hardt Award라는 상을 알게 되었고, 그 상을 수상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학업 및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하였다.

결국 이 상을 수상하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고 고백하며, 본인을 위해 기도해준 감신대의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했다.

(감신대 학부 이현재 졸업생 Claremont School of Theology(클레어몬트 신학교)에서 Jack Coogan Award 와 Korean Alumni/ae Association Award 수상)

이현재 학생은 감리교신학대학교 학부를 졸업하고 올해 Claremont School of Theology에서 M.Div 석사 과정을 마쳤다. 졸업 시에 그는 이하 두 상을 수여받으며 감신대 교수님들과 동문들에게 기쁨의 소식을 전하며, 기도와 장학금으로 후원해주신 감신대 기부자들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전했다.

[Jack Coogan Award] 이현재 학생은 Claremont School of Theology 공동체 생활에 창의적인 예술을 선보임으로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그는 감신대 학부 시절 탈한얼패라는 사물놀이 동아리 활동을 계기로, 한국 문화에 많은 관심을 갖게 되어 전통 예배 및 국악 찬송과 관련한 신학을 공부하게 되었다. Claremont School of Theology에 입학하여 채플 시간에 장구로 외국인들이 쓰는 악기에 합주를 하며 한국 문화를 소개했고, 한국 전통 문화를 기반으로 한 예배를 수업 시간에 시연하기도 했다. 이러한 예술 분야의 활동을 바탕으로 [Jack Coogan Award]을 수여하게 되었다.

[Korean Alumni/ae Association Award] (한국인 졸업생 협회 상) 이현재 학생은 Claremont School of Theology에서 뛰어난 목회적 리더십을 보이고 탁월한 학업 성적으로 장학금을 수혜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그는 감신대 학부 시절 IGST 예배에 참석하고 외국인 유학생들과 시간을 보내며 유학생들을 공감하게 되었다. 타인에 대한 헌신을 위해 Claremont School of Theology의 한인 학생회에서 임원으로 활동하며 유학생들을 도울 수 있었다. 또한 장학생으로 입학하고 탁월한 성적으로 졸업하게 되어 [Korean Alumni/ae Association Award]를 수여하게 되었다.

(2021.06.02. 대외협력실)



관련 영상보기1 클릭!!
조재준
이현재(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