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2018 08. 30.
감리교신학대학교, MTU Museum Lounge 봉헌 예배
감리교신학대학교, MTU Museum Lounge 봉헌 예배

박장원 목사와 늘푸른교회(윤연수 감독)의 후원으로 감리교신학대학교 도서관에 MTU Museum Lounge를 개관하였으며, 이를 위한 봉헌 예배를 2018년 8월 30일 오전 11시, 감리교신학대학교 백주년기념관 도서관(5층)에서 드렸다.

MTU Museum Lounge는 감리교신학대학교 역사박물관의 자료를 전시하는 공간으로 역사자료 전시 및 도서관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용될 것이다. 개관전시를 위해 초기 감리교신학대학교의 역사적 자료와 인물 자료를 역사박물관에서 옮겨 전시하였으며, 감신의 신학생들이 역사적 자료를 근거리에서 접할 수 있는 귀한 장소가 될 것이다.

이번 봉헌예배는 박해정 도서관장의 인도와 이후정 대학원장의 기도로 시작되었으며, 축하의 말씀을 위해 윤연수 감독, 최세웅 전이사장, 김외식 전총장, 신경하 감독, 남문희 총동문회장이 본교를 방문하였으며, 황문찬 이사장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날 설교에서 김진두 총장은 ‘역사로부터 배운다’라는 주제로 ‘감신의 역대 선배들의 자료를 통해서 하나님의 지혜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설교하였다. 이후 박장원 목사님과 늘푸른교회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제막식 및 오픈 커팅식이 진행되었다.

감리교신학교 대외협력실

관련 CTS기사 링크 => http://www.cts.tv/news/view?ncate=THMNWS01&dpid=238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