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2013. 05. 16.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사은회 개최
스승님, 감사합니다!
지난 5월 16일(목) 우리학교 학생회관에 위치한 그라지에 카페에서 기독교교육학전공 학생회 주최로 사은회가 열렸다. 사은회를 준비한 김예진(기독교교육학전공 학생회장)학우는 "스승의 날을 맞이해 스승의 은혜에 감사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 행사를 통해 스승과 제자들의 관계가 더 가까워지고 선, 후배 간의 관계도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엔 기독교교육학 교수 오성주, 여성훈, 이미경, 손성현 교수와 30여명의 학우들이 참석해 간단한 게임을 하며 식사를 하는 등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 교수는 “몸을 움직이는 게임으로 마음을 열어 주고 적극적으로 친밀성을 이끌어 낸 점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선·후배가 함께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았고 자리 역시 학우는 학우끼리, 교수는 교수끼리 앉아야 해서 아쉬웠다”고 말했다.
사은회에 참석한 손진현(기3)학우는 “3년 만에 복학했는데 사은회에서 많은 후배를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또한 교수님들과도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김 학우는 “교수님들과 학우들이 함께 레크리에이션과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기쁘다”며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