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2013. 04. 11.
감신 24시간 기도회
지난 4월 11일(목) ‘감신 24시간 기도회’가 웨슬리채플 소예배실에서 시작됐다. ‘감신 24시간 기도회’는 이 날 모임을 시작으로 6월 14일(금)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될 계획이다. 김덕민(총원우회 총무)원우는 “그동안 학우들의 지성적인 부분은 우리학교 교수님들이 잘 채워주셨지만, 영성의 부분에 있어선 소홀할 때가 많았다”며 “이번학기 진행될 기도회를 통해 신학생들의 영성이 잘 갖춰져 우리학교와 감리교단, 나아가 한국교회가 변화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 날 기도회 인도자로 참석한 이시온(기독교교육학전공학생회 신앙부장)학우는 “처음 24시간 기도회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기도 모임이 감신의 전통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돼 감동을 받았다”며 “24시간 기도회가 한 학기동안만 진행되는 일회적인 행사가 아닌, 다시 한 번 감신의 전통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도회는 우리의 영성을 자라나게 하고, 하나님과의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감신대생 모두가 자유롭게 기도하다 돌아갈 수 있는 자리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기도회는 기관이나 동아리, 혹은 개인이 인도자로 섬기게 될 예정이며, 김덕민(총원우회 총무 010-2292-6069)원우를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에 대해 김 원우는 “기도회가 한 학기 내내 열리기 때문에 한두 팀으론 운영되기 어렵다”며 “많은 학우들이 신청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