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lease:
2014. 03. 04.
2014학년도 입학식 및 개강예배
3월 4일 웨슬리채플에서는 2014학년도 입학식 및 개강예배가 있었다. 조경철 교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성경봉독은 교수, 학생, 직원이 나누어 봉독하였다. 박종천 총장은 ‘부르심을 입은 자들’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통하여 신학대학교로 입학하는 학부와 대학원 신입생들은 이미 하나님의 계획 가운데 부르심을 입은 자라는 것을 전하였고, 이규학 이사장의 축도로 마쳤다.
학부는 수시 및 정시, 편입학을 포함하여 총 231명, 대학원은 총 250명으로 박사과정 12명, 편입학생 포함 석사과정 총 238명이 입학하였다. 입학식에는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들의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학부는 수시 입학생 중 전체 수석 신영찬, 차석 이선우 및 성적우수자 심태민, 김호빈, 김한주, 최가을, 김찬희, 현도찬, 이중훈, 김주영, 김세미, 신진철, 이대흥 학생이 받았다. 정시 입학생 중 전체수석 강현규, 차석 곽우림, 성적우수자 박범승, 유동규, 김지수 학생이 받았다.
대학원 석사과정 수석 김명수와 차석 박모세, 김준식 학생이 받았고, 신학대학원 2년 석사과정 수석 왕진규와 차석 조예찬 학생이 받았으며, 3년 석사과정은 수석 서현준 차석 배용규, 김민환 학생이 받았다. 마지막으로 목회신학대학원 석사과정 수석 송승기 차석 서승현 학생이 받았다. 또한 감신대 총동문회에서 동문 교역자 자녀 5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이번 입학식을 통해 감신대의 모든 교수와 학생들은 천국의 제자된 신학자, 신학도임을 자각하고 시대를 바르게 이해하여 하나님 말씀을 은혜 가운데 선포하기 위해 밤낮으로 기도와 연구 그리고 말씀을 전하는 일에 매진하는 모두가 되길 바란다.